당신의 엉덩이는 매력적이다

당신의 엉덩이는

매력적이다

당신이 의자에서 쉴 때 당신의 엉덩이는 죽어간다. 지금이라도 죽어가는 엉덩이를 살리자.

by 김정혁

1) 엉덩이는 몸의 중심이다.

 몸의 중심축은 허리라고 생각하는 당신. 맞는 말이다. 하지만 그것도 튼튼한 엉덩이가 있을 때 가능하다. 엉덩이 근육은 허벅지와 허리 뒤에 있는 근육의 힘과 함께 당신을 상체와 하체를 지탱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엉덩이근육 운동을 소홀히 하는 순간 당신의 무릎과 고관절은 더 많은 역할을 맡게 되고 슬슬 아프기 시작하고 체형은 망가질 것이다. 엉덩이 근육을 살리는 것은 당신의 몸을 젊게 하기 위한 시작일 뿐 아니라 몸을 살리는 것이다. 만지고 싶게 만드는 탱탱한 엉덩이가 매력있는 것은 당연하다. 건강하기 때문이다. 섹시는 덤이다.


2) 걷고 또 걸어라. 

 탄력이 있는 엉덩이의 매력은 쩐다. 그런 엉덩이를 만드는 것 어렵지 않다. 단순 걷기만 잘해도 충분하다. 엉덩이 근육은 걷기만 잘해도 쉽게 발달한다.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특히 40대 이후에는 근육의 감소는 급속도로 빨라지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 40대에 해당된다면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을 줄이자. 탄력있는 엉덩이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지금부터 걸으면 된다. 시선을 쏠리게 하는 것도 덤이다.


3) 항문을 쉬게 하자.

 의자에 않아 오랫동안 모니터만 보는 사람은 엉덩이 근육도 쇠퇴하지만 대장암에 걸릴 위험도 높다. 게다가 다량의 알콜 섭취까지 추가되는 직장인이라면 더 위험하다. 항문섹스도 위험하지만 활동없이 의자에 장기적으로 않아 있는 인간들이 더 위험하다. 그들은 대장암과 직장암에 걸릴 확률이 크다. 항문섹스만 위험한게 아니다.


4) 엉덩이 노화를 늦추자.

 늦지 않았다. 지금부터라도 서있자. TV를 볼때도 서있고 직장에서 깨질때도 서있고 밥도 서서 먹자.

그렇다고 아무생각없이 서있지는 말자. 엉덩이도 당신의 근육이다. 의식적으로 꾸준하게 엉덩이 근육을 자극하자. 간단한 예방운동법만으로도 당신의 엉덩이는 살아날 수 있다. 


5) 최고의 운동은 계단과 비탈길이다.

 엉덩이근육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계단과 비탈길이다. 고층으로 올라가면 갈수록 당신의 엉덩이는 매력적으로 변한다. 이런 자극은 대둔근이 가장 먼저 반길 것이다. 운동하는 것을 시작했으면 다음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위한 노력이다. 반듯한 상체를 유지하면 당신의 엉덩이도 반듯해진다. 


6)단백질 음식

 엉덩이근육도 단백질이 필요하다. 식물성 단백질도 좋다. 고기나 달걀이 더 좋다. 엉덩이 근육에 필요한 에너지를 팍팍 공급하자. 이제 살아나고 있는 엉덩이를 거울로 보면서 만끽하자. 여친이 당신 엉덩이를 때리고 싶어하면 성공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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