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캣 민한나

2021-05-12



. .


1년 공백기를 박살내러 슈퍼 모델 민한나가 크레이지 자이언트를 찾아왔다.
당신 눈이 롤러보다 더 빨리 굴러갈 섹시 롤러 판타지.

BY 김정혁


민한나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3월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 전속으로 활동하게 된 민한나입니다. 저를 아시는 분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을 텐데요. 앞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많아 질 거에요. 이젠 여러분들은  점점 저의 매력에 빠져들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있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전속모델로 찾아 뵙게 되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오늘 촬영은?

 추웠어요. 예전에는 잡지 사진만 보면 대충 찍는지 알았는데요. 오늘 스텝인원들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프로들 세상에 오게되서 너무 좋아요. 다들 대단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과 촬영은 처음이에요.


한나의 매력은?

 섹시하고 귀엽고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이라고 우기고 싶고요. 모든 일에 열심히 하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매력이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좋아하는 남성상은?

 저는 솔직히 기본적인 조건을 갖고 있는 남자들이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 좋아요. 기본적인 조건은 당연히 인성이겠죠?


오늘 특별히 좋았던 의상은?

 저는 오늘 귀여운 의상 생각하고 왔는데요. 빨간 색 띠로 된 의상 있잖아요. 그거 정말 그게 너무 야하고 좋았어요. 저 왜 그런 의상이 좋죠...


인스타에 고양이 사진이 있네요? 이름이?

 처음 제가 독립해서 살던 아파트 이름이 ‘푸르지오’였어요. 그때 입양해온 귀여운 친구에요. 제가 모델 일로 너무 힘들 때 인연이 되었는데요. 그땐 정말 잠을 못자고 ‘포잉핸드사이트’라는 곳에서 유기견 유기묘들을 보고 있다가 제가 입양을 해온 예쁜아이에요. 그때 푸르 사연을 읽고 입양을 결정했는데요. 길고양이였던 푸르 엄마가  로드킬을 당해서 혼자 있게 된 아기 고양이가  푸르였어요. 너무 불쌍해서 데리고 왔어요. 그때부터 인연이 되어서 지금까지 같이 하고 있네요. 


모델활동은 언제부터?

대학생부터 피팅모델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지금의 민한나가 되었네요.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활동은 레이싱 모델을 통해서였고요. 에이전시 권유로 CJ면접을 받는데 거기서 합격을 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레이싱 모델을 시작했네요. 그때가 2018년이네요.


전공이 공대생? 공대로 진학하게 된 이유는?

 수학을 잘 했어요. 수학은 항상 1등이었습니다. 전공은 신소재공학입니다. 공업수학을 특히 좋아해요. 수포자 여러분 제가 여러분에게 힘이 될 수 있으니 언제나 수학질문 환영합니다.

 실력이요? 대학교 때 과외로 돈 많이 벌었습니다. 올림피아드준비하는 학생들 또는 민사 중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 또는 재학 중인 친구들 중에 제 손을 거쳐간 친구 꽤 됩니다. 저 실력가 입니다.


별명은요?

 민냥이에요. 제가 고양이 포즈도 자주 하고 섹시 할때 고양이 포즈를 자주 해서 그런 것 같은데요. 민뭉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어요. 화장을 옅게 하면 강아지 상이고 화장을 짙게 하면 고양이 상이에요. 민냥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민뭉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모델 일을 하고나서 사람들이 민냥이라고 자주 하네요.제 팬들 애칭도 집사님들이에요.


지금 중점을 두고 있는 일은?

 기존에는 카리스마 있는 모델 일을 많이 했는데요. 이제는 크레이지와 거침없는 섹시큐티로 제 매력을 뽐내는 일에 중점을 두려해요. 이미지 변신에 포인트를 두고 싶은 한 해이기도 하고요. 요즘 제가 과감해졌잖아요. 그 거침없는 시작을 크레이지와 함께 할 테니 기대해주세요.


민한나가 제일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은???

.

.

.

.

.


답변이 궁금하시면 3월호에서 만나요 꼭


 ( 3월호에서 한나의 더 많은 사진을 만나볼 수 있는 건 안 비밀 !! )


#민한나 #2021 3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