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TO STOP SMOKING!

2022-03-03

TIME TO

STOP SMOKING!


작심삼일 입질 슬슬 오는 2월! 금연 의지를 더욱 다져주기 위해 화보를 준비헸다.

비흡연자나 이미 금연에 성공한 사람, 혹은 좆까고 담배 계속 피울 사람들이 봐도

나쁘지 않을 거다.

by 김현석 Photograph jangsang company

 Model 이봄이




전자담배

담배 쩐내로부터 해방은 물론, 궐련보다 확실히 덜 해롭다. 무엇보다 금연 성공률이 훨씬 높아진다.

금연으로 가는 과도기에 금단현상을 줄여주고, 금연 의지가 한번에 무너져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껌을 씹는 행위는 스트레스 해소 및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금단 현상으로 인해 느끼는 심리적 불쾌감은 껌을 통해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



과일 및 채소

버팔로 대학에서 흡연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결과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한 경우

금연 기간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쉬워지고 그만큼 완벽한 금연에 성공한다.



군것질

앞서 언급한 것처럼 과일과 패소로 군것질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먹고 싶은 것까지 참다가 스트레스 폭발해 결국 다시 담배를 입에 무는 것 보다는 

가끔씩 사탕이나 과자 등을 통해 금연의 '달콤함'을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니코틴 패치

니코틴 껌과 함께 금연 시 많이 사용하는 금연 보조제다. 

피부의 모세혈관을 통해 니코틴을 흡수시켜 금단 현상을 줄여준다.



가장 현실적인 원인일지도 모른다. 흡연은 돈을 불에 태워 없애버리는 것과 하등 다를바가 없다.

이틀에 한 갑씩 소비한다면 한달에 약 67,500의 돈을 소비한다. 



"이봄이의 금연 의지를 

더욱 다져주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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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봄이 #2022 2월호